기업상조용품 중 수저케이스는 상품 구성에 빠질 수 없는 존재이죠.


기업의 로고가 인쇄된 수저케이스는 종이컵이나 접시류와 다르게 한번 접어서 식탁위에 놓게되면 어지간해서는 교체를 하지 않죠.


그말인즉슨,


장례를 치르는 3일동안 기업의 로고가 문상객들에게 노출된다는 점이죠.


기업상조용품은 기업 또는 관공서의 로고를 인쇄하여 문상객들에게 보여줌으로 인해서 임직원의 애사심이 높아짐은 물론이고,


적은 비용으로도 장례식장을 찾는 분들에게도 간접적인 홍보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일부 상조회사의 경우에는 수저케이스에 회사 로고 이외에 상품안내 관련된 인쇄까지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조회사의 경우에는 팀장들이 장례발생후 두시간 이내에 장례식장에 도착을 하게됩니다. 만약 해당 상조를 이용한다고 할 경우에는 지체없이 가지고온 용품을 풀어놓게 되죠.


일회용 수저케이스 접는방법





일회용 수저케이스를 보면 1번부터 4번까지의 번호가 있습니다.


이것을 순서대로 접으면 됩니다.


먼저 수저케이스를 거꾸로 세운 후, 1번과 2번을 안쪽으로 접어 넣습니다.




1번과 2번에 보면 중간 홈이 파여 있는데요, 이 두 홈이 마주보게 해서 안쪽으로 밀어넣으면 됩니다.


이건 나중에 3번, 4번과 같이 끼워서 고정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완전히 밀어넣으면 위 사진과 같이 되겠죠?




자, 이제 3번과 4번을 1번, 2번의 중간 홈에 끼워 넣기만 하면 됩니다.


하나씩 끼워넣어도 되고, 한꺼번에 밀어넣어도 되요~ 어렵지 않아요~




다 접은 수저케이스를 뒤집어 보면 1,2번과 3,4번이 제대로 맞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이렇게 뒤집어 놓은 상태에서 아래로 눌러주면 완성이 됩니다.




다 접은 일회용 수저케이스를 보면 네면에 모두 기업의 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기업 또는 관공서의 요청에 따라 1도인쇄, 2도인쇄가 가능하며 인쇄 후 코팅이 더 입혀 오물이 묻거나해도 쉽게 닦아낼수있습니다.


기업상조용품에서 가장 중요한 상품중에 하나인 일회용 수저케이스!!



+ Recent posts